본문 바로가기

이것저것 취미♥

취미생활 추천 컬러링북/여행 컬러링북 추천

요즘처럼 집에만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 집에서 할만한 취미를 많이 찾으실텐데요.

어른들을 위한 힐링취미인 컬러링북을 적극추천합니다!!

저는 중학생 때부터 컬러링북이 취미였는데요. 그 당시에는 컬러링북이 많이 대중화되지않아서 온라인으로 검색해서 사고 종류도 많이 없었는데요. 요즘은 많이 대중화되어 시중에도 많이 팔고있고 종류도 많더라구요.

제가 생각하는 컬러링북의 장점은 본인의 취향대로 컬러링북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이에요! 일러스트, 여행, 음식, 캐릭터, 명화 등등 예쁜그림들이 많아서 저도 교보문고 갈 때면 한번씩 구경하고 온답니다ㅎㅎ

 

저는 그림취향이 여행을 주제로 한 그림들인데요.

제가 오늘 추천드릴 컬러링북은 여행컬러링북입니다! 하나씩 찬찬히 살펴볼까요?

색연필은 12색은 너무 적은 것 같아서 24색 쓰고있어요~

 

 

안티스트레스를 위한 컬러링북 : 스위스 오스트리아 컬러링 여행

먼저 첫번째로 소개할 컬러링북은 스위스 오스트리아 컬러링북이에요.

스위스, 오스트리아의 감성으로 GO GO~!!

 

책을 펼치면 지도와 스위스에 대해 간단히 설명되어 있네요~

 

제가 색칠한 컬러링인데요~ 색칠하고 나니까 뿌듯하네요ㅎㅎ

알록달록한 색감이 주는 힐링이 마음에 들었답니다.

 

그림 옆에는 그림장소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어요.

설명을 읽으며 컬러링을 하면 여행을 하는 기분이 물씬 들지요.

 

스위스의 전통문화와 색감이 담긴 그림들이 가득하네요~

 

안티스트레스를 위한 컬러링북 : 영국 컬러링 여행

두번째로 소개할 컬러링북은 영국 컬러링여행이에요~

영국의 감성으로 GO GO~!!

 

영국감성 최고였다고 생각하는 제 원픽인 이 그림
제 손꾸락,, 힝
찍으면서 이거 색칠 왜 안했지? 라고 생각했던 그림.. 넘 예쁘네용
오늘 색칠하다 말았던 그림ㅋㅋ 마저 색칠해야겠어용~!!

 

 

내 마음으로의 여행 : TRAVEL TO MIND 안티스트레스

마지막으로 소개할 컬러링북은 내 마음으로의 여행 : TRAVEL TO MIND 입니다

이 컬러링북은 위에 두 컬러링책처럼 프린팅된 느낌의 하나의 선이 아닌,

연필로 여러겹 덧대어져 빈티지한 느낌을 줍니다.

나름 열심히 색칠한 흔적이 있더라구요ㅋㅋ

남은 그림들이 많아서 조금씩 열심히 색칠해봐야겠어요~~

 

오늘 추천드린 스위스, 영국 컬러링북은 교보문고에서 구입했구요.

TRAVEL TO MIND는 온라인 구입했어요.

이웃님들도 취향에 맞는 컬러링북 손에 넣으셔서 즐거운 힐링시간 되시길 바래요